‘심야식당’ 남보라, 청순미 가득한 교복 자태

입력 2015-08-18 0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남보라가 청순미 가득한 교복 자태를 뽐냈다.

SBS ‘심야식당’(제작 (주)래몽래인 (주)바람이분다, 극본 최대웅 홍윤희, 연출 황인뢰) 측은 ‘감자옹심이 미역국’편의 특별손님인 배우 남보라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깔끔한 교복차림으로 등장한 남보라는 실제 나이가 가늠되지 않을 정도의 놀라운 동안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특히 새하얀 교복 자태의 남보라가 꽃다발을 든 채 놀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은 과연 그녀가 어떤 상황에 놓인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쪽지를 들고 있는 청순한 옆모습과 근심어린 표정으로 창가를 바라보고 있는 남보라의 모습은 마치 첫사랑의 풋풋하고 아련한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제작사 측은 “남보라가 교복을 입고 등장하자마자 촬영장 주변에 모여있던 남성 팬들의 환호가 끊이질 않아 현장이 그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했다"며 "'감자옹심이 미역국'이라는 특별한 메뉴와 그 속에 담긴 남보라의 이야기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한 회당 30분씩 1일 2회로 구성된 독특한 형식의 드라마 ‘심야식당’은 밤 12시부터 아침 7시까지 문을 여는 독특한 콘셉트의 식당과 이곳을 찾는 손님들의 보편적이고도 특별한 스토리를 전하며 토요일 밤 12시 10분부터 연속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ㅣ(주)바람이분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