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초’ 찬열, 수준급 당구 실력… 고난도 당구기술 단번에 ‘척척’

입력 2015-08-18 11: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18초’가 오늘 밤 후반전 방송을 앞두고 인터넷상에서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1일 첫 방송분에서 EXO의 찬열은 ‘18초’에서 찍어치기 등 고난도 당구기술을 단번에 척척 해내며 수준급 당구 실력을 선보였다.

시청자들은 “찬열컷 꿀잼이네(e_nu****)”, “못하는 게 뭐니?(suk0****), “당구만 쳤나봄(chba****)” 라며 찬열의 숨겨진 재능에 놀라움을 보였다. 찬열은 MC 이경규로부터 당구장 아들이 아니냐는 의혹까지 샀다.

봉만대 감독은 지원군으로 아역출신 배우 김희정 등을 섭외. 발가락 노출만으로 지상파용 에로영상을 연출하는 기지를 발휘해 “봉만대 감독님편 진짜 웃겼음(ghgh****)”, “김희정 이쁘다 잘컸네(ydh0***)” 등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끌어냈다.

찬열은 승부욕을 불태우며 엄청난 조력자의 등장을 예고하는 한편, 봉만대 감독은 댓글이 달리지 않아 조바심을 내고 있는 상태다.

‘18초’는 출연자가 제한시간 동안 18초의 영상을 직접 제작해 조회수 배틀을 벌이고 이를 스포츠 경기처럼 생중계하는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방송인 뿐 아니라 ‘영국남자 조쉬’, ‘월급도둑’ 등 온라인상에서 유명한 일반인들까지 각양각색의 8인이 배틀에 참여해 1인 미디어 콘텐츠 특유의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출연자들이 SNS 사용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아이디어를 짜내고 동영상을 제작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통해 SNS 생태계의 치열한 생존경쟁을 대리 체험할 수 있다.

한편 8인이 함께한 조회수 배틀 SBS ‘18초’의 후반전은 오늘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