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팀,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입력 2015-08-18 15: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스팀,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입점

㈜MH파트너스(대표 권현일)가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중 하나인 ‘인텔리젠시아 커피(Intelligentsia coffee)’와 프랑스 프리미엄티 ‘팔레데떼(Palais des Th¤s)’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매장 ‘이스팀(ESTEEM)’을 현대백화점 판교점(21일)과 목동점(25일)에 오픈한다.

‘존경, 존중’이라는 뜻의 ‘이스팀’은 생두와 찻잎 생산자를 장인으로서 위하며, 직접재배, 생산부터 유통까지 함께 관리하는 ‘농장직거래(Direct Trade)’ 시스템을 운영하는 브랜드와 손을 잡고, 차와 커피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한잔’을 제공함으로써 생산자와 소비자에 대한 존중의 의미를 담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내 커피음료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21일 첫선을 보이는 이스팀은 커피와 티에 대한 전문교육을 받은 바리스타가 원두와 티에 대한 설명으로 고객들의 구매를 돕는다.

또한 이스팀에서는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시그니처블랜드인 ‘블랙캣프로젝트 아날로그에스프레소’를 활용한 커피메뉴와 함께 매장내 마련된 ‘브루잉바(Brewing Bar)’에서 각 브루잉 도구들이 지닌 개성에 따라 다양한 맛과 향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브루잉바는 ‘제철생두’만을 사용하여 생두의 섬세한 생동감을 그대로 담아낸 인텔리젠시아 커피의 ‘인시즌’ 제품들로 일정기간 한정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매시즌마다 새로운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스팀은 매장방문고객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문의 MH파트너스 02-3445-5358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