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청순미 내려놓고 시크+카리스마 장착

입력 2015-11-04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규리가 쎈언니의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였다.

최근 촬영한 화보의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 그 동안 선보인 청순미를 내려놓고 카리스마에 취하며 또 다른 매력을 끌어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4일(수)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그윽하고 깊은 눈빛은 물론, 관능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쎈언니 모습을 보여준 남규리! 매거진 GEEK, Instyle을 통해 블랙아우라를 뿜어내는 모습 만나보러 가실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남규리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네이버 TV캐스트 sidusHQ 채널에 공개된 영상은 최근 매거진 GEEK, Instyle과 함께 진행한 화보 비하인드 영상으로,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모습으로 대중에게 익숙한 남규리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시크하면서도 다소 강한 콘셉트의 비주얼이 공개돼 시선을 끌고 있다.

영상 속에서 그윽한 눈빛 연기와 절제된 포즈로 한 컷 한 컷을 완전히 장악하며 쎈언니의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영상 중간중간 아이컨택하며 수줍으면서도 천진난만한 미소를 보여줘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기도.

화보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꾸준히 대중들에게 보여준 남규리는 이번에도 역시 매혹적이면서도 새로운 면모를 공개해 다채로운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한편 남규리는 현재 SBS ‘그래, 그런거야’출연을 확정, 드라마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