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영, 배우 홀로서기 “원래 연기하고 싶은 마음 컸다”

입력 2015-12-03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지영, 배우 홀로서기 “원래 연기하고 싶은 마음 컸다”

강지영이 배우로 돌아왔다.

강지영은 3일 오전 서울시 강남구 알베르 카페에서 열린 온라인 웹무비 ‘다른 하늘 아래 당신의 하늘, 나의 하늘’(극본 기타가와 에리코/감독 나가사와 마사히코)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사회자 박슬기는 다른 하늘 아래 당신의 하늘, 나의 하늘'의 장면 중 애나(강지영 분)가 감독이 떨어뜨린 명함을 받고 호텔로 불려가는 장면을 언급하며 강지영에게 “명함을 받은 적이 많지 않냐”고 물었다. 그러자 강지영은 “여러 곳에서 그랬다. 그런데 제가 하고 싶은 일이 딱 정해져 있었다. 너무 연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 컸었다”고 답해 연기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강지영은 이어 “지금 배우 아니면 뭐 하고 있었겠냐”는 질문에 “취업준비를 하고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강지영은 “아마 제 친구들과 똑같이 취업준비를 하고 있지 않았을까. 아니면 애나처럼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그런 젊은 청춘이 아니었을까 싶다”고 말했다.

한편 걸그룹 카라 출신 강지영의 첫 주연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다른 하늘 아래 당신의 하늘, 나의 하늘’은 친구 애나(강지영 분)와 리리(마츠카제 리사키 분)가 각각 홍콩과 일본에서 겪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격려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동아닷컴 박선민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강지영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