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티 해령, ‘엄마’ 합류…극 활력소 역할 기대

입력 2015-12-12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베스티의 해령이 MBC 인기 주말드라마 ‘엄마에 합류한다.

해령은 MBC 주말드라마 ‘엄마’(극본 김정수 연출 오경훈 장준호)에 중간 투입돼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극 중에서 해령은 연예인 지망생으로 대룡(나종찬 분)을 좋아하는 주희 역을 맡았다. 주희는 밝고 활발하면서도 귀여운 성격의 캐릭터로, 실제로도 평소 쾌활하고 애교가 많은 해령이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2일 방송되는 29회 방송분에 첫 등장하며 극에 중간 투입되는 해령은 상승세를 타고 있는 '엄마'에서 비타민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는 각오다.

해령은 “평소에 가족들과 시청하던 드라마라 오디션을 보고 꼭 캐스팅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활발하면서도 해맑은 주희라는 인물이 평소의 제 모습과 비슷한 점이 많았던 것 같다”며 “특히 극 중에서 주희가 연예인 지망생인데 저 역시 연습생 기간이 길었던 터라 감정 이입이 더 쉬웠다”며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번 주부터 드라마에 등장하게 되는데 많이 떨리고 설렌다. 무대 위의 베스티 해령과는 또 다른 ‘엄마’ 속 당돌하고 솔직한 주희의 모습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해령이 출연하는 MBC ‘엄마는 12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YNB 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