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장 정지 상태 환자, 우리 먹방에 회복”

입력 2015-12-18 13: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맛있는 녀석들’ 이 한 시청자의 제보로 받고 감동을 받았다고 해 화제다.

18일 금요일 저녁에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겨울에 딱 어울리는 메뉴, 팥죽과 조개찜을 먹으러 가 각각 더 맛있게 먹는 방법을 다양하게 소개하는 MC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아낌없이, 그리고 남김없이 먹는 리얼 먹방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맛있는 녀석들’의 뚱MC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며 잠시 얘기를 나누던 중 유민상은 한 시청자의 제보를 받았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감격에 겨웠는지 잠시 말을 제대로 잇지 못했지만 동생들의 도움으로 이야기를 이어갔다.

유민상은 “한 시청자 분이 장(腸) 정지 상태로 병원에 입원하셨었는데, 우리 프로그램을 보고 멈췄던 장(腸)이 다시 움직였다고 한다”라며 “기적의 방송, 생명의 은인 같은 프로그램이라고 하셨다”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뚱MC들은 물론 제작진도 더욱 사명감을 갖고 리얼 먹방을 다짐했다는 후문이다.

폭설이 내려도, 강풍이 불어도 먹방을 멈추지 않는 ‘맛있는 녀석들’의 ‘팥죽&조개찜’편 이야기는 18일 금요일 저녁 8시 20분에 comedy 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