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 ‘오 마이 비너스’ OST 참여

입력 2015-12-22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러블리즈 케이(Kei)가 ‘오 마이 비너스’의 OST에 참여한다.

러블리즈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러블리즈 멤버 케이(Kei)가 KBS2 미니시리즈‘오 마이 비너스’OST의 6번째 앨범에 참여하게 됐다. 케이(Kei)가 가창한 OST ‘사랑은 그렇게’는 보컬리스트로서의 케이(Kei)의 애잔하고 성숙미가 넘치는 목소리의 진가를 엿볼 수 있는 곡이다”고 22일 밝혔다.

'오 마이 비너스' OST에는 최근 보이그룹 샤이니의 종현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고, 이번엔 케이(Kei)가 러브송으로 참여해 그 열기를 이을 예정이다.

케이(Kei)는 2015년 가장 주목 받는 신인 걸그룹 보컬로 퍼포먼스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실력파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선보인 아카펠라 실력이 미국의 유명 TV 프로그램까지 소개되며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기도 했다.

또 케이(Kei)는 이번 OST 참여를 통해 특유의 청아한 보이스로 극중 주인공들의 애틋한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노래를 소화,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만큼, 이번 솔로 OST 곡으로 차세대 OST 강자로 자리매김 할 가능성을 열었다.

한편 러블리즈는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 곡 ‘그대에게’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