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특급 커플 탄생…심사위원 박진영 눈물 흘린 이유

입력 2015-12-26 13: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팝스타5’의 특급 커플이 탄생했다. 이 둘의 무대를 보고 박진영은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렸고, 유희열은 깜짝 놀라 얼굴을 가렸다.

27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K팝스타5’에서는 시즌5 공식 듀오 정진우와 이수정의 무대가 펼쳐진다. 지난 라운드에서 한번씩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았던 두 사람이 이번 주엔 함께 팀을 이뤄 팀미션에 도전한 것.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쑥쓰러운 듯한 두 사람이 심사위원을 보고 있다. 하지만 노래가 시작하자마자 심사위원은 깜짝 놀라며 무대에 집중하는 모습이다. 그리고 노래가 끝나는 순간 정진우가 이수정양에게 손을 뻗었고 그 장면에서 세 심사위원은 깜짝 놀랐고 유희열 심사위원은 두 손으로 얼굴을 가려버린 모습이 포착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양현석 심사위원은 “2년전에 봤던 정진우 군이 작곡 실력도 늘어서 왔지만, 남자가 되어 왔다”고 평가했다. 유희열 심사위원은 “짧은 드라마를 본 것 같다. 미니시리즈의 키스신 보다 더 짜릿했다. 최고의 무대였다”고 심사평을 남겼다. 마지막으로 박진영 심사위원은 “정말 매년 이렇게 좋은 무대들이 항상 나온다. 두 사람이 손을 맞잡는 순간에 눈에서 눈물이 났다. 감동했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또한 “참가자들의 실력이 예상을 뛰어 넘는다. 이번 3차 팀미션에서 다른 시즌 보다도 더욱 강력한 팀워크를 발휘한 대박 무대들이 쏟아졌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정진우-이수정 커플 이외에도 개개인의 실력에 시너지가 발휘되어 시청자들을 새로운 감동으로 이끌어 줄 ‘K팝스타 - 팀 미션’ 현장은 오늘 27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K팝스타5’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