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갑순이’ 송재림♥김소은, ‘우결’ 어게인? ‘심쿵주의보’

입력 2016-09-09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갑순이’ 송재림♥김소은, ‘우결’ 어게인? ‘심쿵주의보’

SBS 주말드라마 ‘우리 갑순이’가 갑돌(송재림)과 갑순(김소은)이 혼전 임신과 동거를 시작하며 향후 전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갑돌과 갑순의 상큼 발랄한 신혼 무드를 담은 스틸컷이 공개됐다.

지난 4회에서 갑순의 임신을 알게 된 갑돌이 갑순에게 동거를 제안하며, 재순(유선)의 도움을 받아 부모 몰래 동거를 시작해 관심을 끌고 있다. 갑돌과 갑순이 우여곡절 끝에 함께 사는 에피소드와 함께 공개된 두 사람의 화기애애한 사진은 모처럼 ‘소림커플’ 다운 분위기를 조성하며 시선을 모았다.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진행된 갑돌과 갑순의 동거 장면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짐을 옮기면서 손을 잡고 장난을 치거나, 각종 소품으로 예쁘게 꾸며진 부엌을 배경으로 요리를 하며 서로 음식을 먹여주는 등 신혼부부 같은 모습으로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김소은은 매 컷마다 애교 넘치는 여자친구 갑순의 매력을 한껏 과시했고 송재림은 털털하고 능청스러운 남친 갑돌의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에 촬영도 일사천리로 진행됐다는 후문이다.

‘우리 갑순이’ 제작진은 “지난 1회부터 4회까지 시청하신 분들은 갑돌과 갑순이 서로의 초라한 모습을 비관하며 자주 말다툼을 하는 모습을 보고 안타까운 마음이 드셨을 것이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갑돌과 갑순이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는 에피소드가 구체적으로 그려질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는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