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시크+섹시 다 되는 전천후 걸그룹 [화보]

입력 2017-03-02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헬로비너스, 시크+섹시 다 되는 전천후 걸그룹 [화보]

걸그룹 헬로비너스와 함께한 에디케이[ADDY K] 3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헬로비너스의 에디케이(ADDY K) 3월호 화보는 기존에 보여줬던 발랄하고 큐티한 모습과 달리 성숙해진 청순한 매력과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이 다채롭게 돋보이는 화보를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화보속 헬로비너스 여섯 멤버들은 싱그러운 매력을 담아 화사한 데님패션이 담긴 모습과 또 다른 화보에서는 초미니 핫팬츠를 입고 각자 우월한 각선미를 자랑하며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이 담긴 모습이다. 특히 청바지로 특유의 각선미를 살리며 완벽한 미모와 환상적인 비율까지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화보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컴백활동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중에도 프로답게 유쾌하고 밝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팬들이 만들어준 다이어리를 매일 가지고 다니며 메모도 하고 일기를 쓴다. 힘들고 지칠때면 가끔 팬카페에 들어가 팬들이 남긴 편지를 읽는다. ‘너가 가는 길이 자갈길이면 울퉁불퉁한 그 길을 채워주는 팬이 될 테니 우리만 믿고 포기하지 말아’ 이런 글귀가 가슴을 정말 뭉클하게 했고 내가 팬들을 위해서라도 꼭 성공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만든다”며 헬로비너스는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헬로비너스의 화보와 인터뷰는 에디케이(ADDYK) 3월호 에서 볼 수 있으며 에디케이 웹사이트(www.addyk.co.kr)와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및 네이버TV캐스트,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다.

사진제공 | 에디케이(ADDY K)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