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이 떠났다’ 조보아, 미모+연기력 다 갖춘 ‘완성형 배우’

입력 2018-08-05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보아가 완성형 배우로 거듭났다.

조보아는 ‘이별이 떠났다’ 측이 공개한 영상을 통해 “훌륭하고, 존경하는 선배님들과 이렇게 작품을 할 수 있었던 것만해도 영광이었는데 좋은 성과를 얻고 끝나는 것 같아서 뿌듯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더운 날씨에 우리 스태프, 배우 분들 한 분도 다치지 않고 잘 마무리해서 정말 다행인 것 같다. 그 동안 이별이 떠났다를 사랑해주신 모든 시청자 분들께 감사드리고, 저는 또 다음 작품을 통해서 다른 모습으로 만나 뵐게요 ”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보아는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에서 예기치 않게 엄마가 된 대학생 ‘정효’ 역을 맡아, 여느 20대처럼 밝고 당찬 대학생의 모습부터 태아 ‘소명’이를 지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숭고한 모습까지 ‘엄마’가 되는 굴곡진 과정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고부 관계로 만난 영희(채시라 분)와는 실제 모녀 관계보다 더욱 끈끈하고 애틋하게 발전해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아름다운 워맨스를 탄생시키기도.

조보아는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내면 연기로 극을 이끌어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키는가 하면, 빈틈없는 미모와 연기력을 겸비한 ‘완성형 배우’로 발돋움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