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슬기 ‘레벨업’ 아쉬운 종영…외전 9월 2일 공개

입력 2020-08-26 11: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린&슬기 ‘레벨업’ 아쉬운 종영…외전 9월 2일 공개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시즌 종료의 아쉬움을 달래 줄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의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9월 2일 공개될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에서는 아이린&슬기의 유닛 활동 비하인드부터 ‘아슬 자매’만의 특별한 힐링 캠핑 이야기가 담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 곡 ‘Monster’부터 후속곡 ‘놀이(Naughty)’까지 성황리에 유닛 활동을 마무리한 아이린&슬기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제작 SM C&C STUDIO A, 연출 김지선)는 지난 12일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총 12회로 시즌을 종영했다.

이어 오는 9월 2일에는 아이린&슬기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위해 특별판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으로 다시 돌아온다. 오늘(26일) 오전 11시 wavve와 YouTube 채널 ‘SM C&C STUDIO A’를 통해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기대를 더했다.

공개된 티저 속에는 아이린과 슬기가 “한 번 더 할까요?”, “1회 더 할까요?”라며 ‘레벨엡 아슬한 프로젝트’의 종영을 아쉬워하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아이린과 슬기도 팬들과 같은 마음을 갖고 있던 것.

이에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으로 깜짝 컴백을 예고해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다.’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에는 아이린&슬기 유닛 활동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길 예정. 레드벨벳 완전체가 아닌 아이린&슬기 두 사람만의 활동에는 어떤 특별한 에피소드들이 숨겨져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푸른 자연 속에서 캠핑카를 타고 캠핑을 즐기는 아이린&슬기의 모습과 바비큐 파티부터 비눗방울 놀이 등 둘만의 감성 충만한 여행 모습도 공개됐다. ’박력 해결사 언니’ 아이린과 ‘엉뚱 매력 부자’ 슬기의 끝나지 않은 ‘찐자매’ 케미도 계속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직 끝나지 않은 아이린&슬기의 유닛 리얼리티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 외전’은 9월 2일 오전 11시 ‘wavve(웨이브)’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YouTube 채널 ‘SM C&C STUDIO A’에서 동시 방영된다.

한편, ‘레벨업 아슬한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SM C&C STUDIO A는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 웨이브(wavve), Seezn(시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