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15일간의 지노데이즈‘에서 여성유산균 지노마스터 할인

입력 2021-06-22 11: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월5일까지, 네이버 뉴트리스토어에서 15%+15% 할인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는 7월5일까지 ‘15일간의 지노데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뉴트리 스토어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지노마스터 구매 시 15% 즉시할인과 15% 쿠폰할인을 제공한다. 뉴트리 스토어에서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이츠코어, 판도라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뉴트리 스토어를 ‘찜’하면 10% 추가 할인 쿠폰, ‘소식알림’ 동의 시 3% 추가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준비하였다. 뉴트리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실시해 방송 전용 추가 혜택까지 추가 제공된다.

뉴트리 관계자는 “여름 시즌의 경우 온습도가 높아 유해균이 서식하기 좋은 환경으로 여성 질건강 관리에 보다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질염은 여성의 75%가 흔하게 겪는 질환인만큼 꾸준한 관리를 통해 질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지노마스터는 뉴트리의 프리미엄 투잡 유산균 브랜드 마스터바이옴의 대표 제품으로 장은 물론, 여성 질 건강을 한 번에 케어 할 수 있다. 인체적용실험을 통해 안전성과 기능성을 검증 받은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