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G워너비 ‘난 너를 사랑해’ 무대 오늘 최초 공개 (놀면 뭐하니?)

입력 2021-07-17 13: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놀면 뭐하니?-톱10귀 콘서트’에서 MSG워너비가 단체 곡 ‘난 너를 사랑해’ 무대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MSG워너비로 함께한 100일간의 여정에 마침표가 될 무대에서 멤버들은 서로를 향한 감사와 아쉬움의 눈물을 터트리며 감동의 클라이맥스를 장식했다.

1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는 ‘톱10귀 콘서트’ 마지막 피날레를 장식한 MSG워너비의 단체 곡 ‘난 너를 사랑해’ 무대가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제작자 유야호는 지난 봄과 여름을 함께한 MSG워너비와의 시간을 되돌아보며 “이들을 만나서 정말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MSG워너비를 응원해 준 소금이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놓치지 않았다.

유야호는 “MSG워너비가 준비한 마지막 선물”이라며 MSG워너비의 단체 곡 ‘난 너를 사랑해’ 무대를 소개했다. 무대 위에 모인 MSG워너비는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마지막 하모니를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 무대 위 뿌려진 꽃가루 위에 선 MSG워너비의 모습은 마치 꽃 길 위를 걷는 듯하다. 멤버들은 온 마음을 다해 하나의 목소리를 만들며 뜨겁게 올라오는 감동을 고스란히 전했다.

MSG워너비의 무대를 지켜보는 유야호와 서로를 마주보며 화음을 맞추는 멤버들의 만감이 교차한 표정이 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만든다. 노래를 부르던 중 울컥한 마음에 눈물이 터진 이동휘를 시작으로 멤버들은 하나 둘 터져 나오는 울음을 참으며 무대를 완성했다.

무대가 끝난 후 별루-지(지석진)는 대표로 고마움의 인사를 전하며 이번 주에도 결국 눈물을 터트려 유야호를 폭소하게 했다.

방송은 17일 저녁 6시 15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