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생바이오, 직장인 어린이 대상 자생녹 스틱·자생녹 키즈 출시

입력 2021-08-19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자생녹 스틱, 러시아산 원용 농축액 45% 함유
자생녹 키즈, 특유 쓴맛 줄여 어린이 입맛 고려
홍보 모델에 프로야구 SSG 랜더스 추신수 선정
자생한방병원 가족사 자생바이오(대표 신지연)는 프리미엄 녹용제품 ‘자생녹 스틱’과 ‘자생녹 키즈’를 출시했다.

자생바이오의 대표제품 ‘자생녹 오리지널’을 기반으로 직장인과 수험생, 성장기 어린이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최고 품질의 러시아산 녹용이 원료로 했다.



자생녹 스틱에는 원용에서 가장 영양분이 집중된 분골과 녹용팁까지 45%에 달하는 녹용농축액이 포함됐다. 숙지황과 황기 등 14가지 한약재로 구성된 자생한방병원의 고유 레시피인 ‘JSIM 추출농축액F’와 ‘JS추출농축액-INT’를 배합해 현대인의 체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액상 스틱형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자생녹 키즈는 녹용농축액 함유량이 74%로 어린이 녹용 제품 중 최고함량을 자랑한다. 자생 고유의 ‘JS추출농축액-GRH’을 더했다. 사과농축액과 유산균 증식에 이로운 프락토올리고당이 추가하여 녹용 특유의 쓴맛을 줄였다.



두 제품 모두 안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5단계의 검수과정을 거쳐 제조했다. 원산지 검증부터 녹용 영양분이 빠지지 않도록 하는 특별건조 관리, 까다로운 유해물질 안전성 검증 등을 완벽히 통과했다.

자생바이오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인 GS샵, 신세계몰, 현대Hmall 등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자생바이오는 새로운 홍보모델로 프로야구 SSG 랜더스의 추신수 선수와 트로트 가수 홍잠언을 선정했다. 자생바이오는 ‘추신수의 추석 선물 자생녹 이벤트’를 23일부터 9월15일까지 실시한다. 자생바이오의 전 제품을 추신수 선수의 등번호인 17번에 맞춰 17%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며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