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삐약이’ 신유빈, 아이돌美 물씬 [화보]

입력 2021-09-06 11: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탁구 삐약이’ 신유빈, 아이돌美 물씬 [화보]

도쿄 올림픽에 출전해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최연소 탁구 국가대표 신유빈의 사랑스러운 매력 가득한 영상과 화보가 공개됐다.

신유빈은 이번 도쿄 올림픽에서 베테랑으로 손꼽히는 백전노장 니 시아 리안(58, 룩셈부르크)을 제압하고 승리를 거머쥐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올림픽 첫 출전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인 것은 물론 특유의 파이팅 넘치는 기합과 귀여운 동작으로 ‘삐약이’ 라는 별명을 얻으며 단번에 올림픽 ‘깜짝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번 영상 및 화보는 한국 탁구의 차세대 에이스로 성장한 신유빈의 공식 후원을 결정한 주얼리&워치 브랜드 측과 신유빈의 첫 만남을 기념해 제작됐다. 특히, 캠페인 영상은 열정적인 모습으로 탁구를 치는 ‘선수’ 신유빈에서 사랑스러운 ‘소녀’ 신유빈의 모습으로 스위치 되는 선공개 티저부터 큰 화제가 되었다. 6일 공개된 본편 영상은 10대 소녀다운 신유빈의 행복한 상상을 아름답게 담아냈으며, 신유빈은 거침없는 플레이로 코트 위를 누비던 모습과는 또 다른 밝고 러블리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신유빈은 마치 기분 좋은 꿈을 꾸는 듯 해맑은 미소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밝은 에너지를 한껏 발산했다. 또한, 베레모로 완성한 귀여운 걸리쉬룩부터 그린&퍼플 드레스 등 마치 동화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스타일링에 행운을 상징하는 ‘럭키유(LUCKY U)’ 주얼리로 포인트를 줘 신유빈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편, 신유빈이 함께한 영상 및 화보는 스톤헨지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