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 고양, 연말연시 반려동물 동반 ‘펀펀하개’ 패키지 출시

입력 2021-12-17 14: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객실 노래방 세트, 피크닉 투고 바구니 등 제공
호텔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 등 포토존도 조성
소노펫 고양은 연말연시에 맞춘 ‘펀펀(FunFun)하개’ 패키지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등 연휴 기간에 반려견과 특별한 추억을 갖도록 펫캉스와 파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소노펫 고양의 펫 동반 객실 투숙과 셀프 노래방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댕래방’ 세트, 미니바 무료 이용을 제공한다. 또한 인근 공원,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 객실 등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식사와 음료를 담은 ‘럭셔리 투고’ 세트도 제공한다. 소노펫 고양 곳곳에는 다양한 테마의 포토존도 조성했다. ‘펀펀하개’ 패키지는 내년 2월 28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포함된 ‘댕래방 세트’는 객실에서 미러볼 조명을 배경으로 무선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며 반려견과 즐기도록 노래방 미러볼과 무선 마이크, 새우깡을 제공한다. ‘럭셔리 투고’ 세트는 반려견을 위한 야채를 곁들인 닭 가슴살 메뉴와 보호자를 위한 클럽 샌드위치와 그린 샐러드, 나초, 베이커리 3종과 커피 2잔으로 구성했다. 반려견에게 장식할 수 있는 헬륨 풍선도 제공한다.


소노펫 고양의 포토존으로는 이스트 로비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웨스트 로비에는 대형 꽃장식과 각종 강아지 조각상들로 조성한 웰커밍 존이 마련했다. 카페&레스토랑 ‘씽킹 독’(Thinking Dog)과 동물 병원, 소노펫 뷰티, 스쿨 등에는 개타벅스, 지갑 털이범, 대형 소냐르 인형 등의 포토존과 펫 코스튬 대여 서비스 등이 있다. 또한 크리에이티브 아트 그룹 ‘반달 프로젝트’의 동물 일러스트 작품도 공간마다 전시했다. 3층 천연 잔디 오프리쉬 플레이그라운드에서는 낮에 비눗방울을 기계로 뿜어내는 버블버블 파티 이벤트, 밤에는 강아지 발자국 모양의 고보라이트 조명 파티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