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눈물, 솔로 데뷔 첫 1위 “더 열심히 할 것” (엠카) [TV체크]

입력 2022-02-10 2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최예나가 솔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했다.

최예나는 10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첫 번째 미니앨범 'ˣ‿ˣ (SMiLEY)'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feat.BIBI)'로 1위에 등극했다.

이날 최예나는 교복 스타일링과 상처 분장으로 그동안 무대 위에서 보여준 콘셉트와는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최예나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제스처를 선보이며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최예나는 '스마일리 히어로'다운 발랄하고 통통튀는 매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여기에 '스마일리 춤', '안녕 춤' 등 포인트 안무로 강렬한 중독성과 긍정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 솔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한 최예나는 "소속사 식구분들을 비롯한 스태프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제일 소중한 지구미(팬클럽)가 열심히 하라고 주신 상으로 알겠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예나가 되겠다"고 눈물의 소감을 전했다.

최예나는 지난 1월 'ˣ‿ˣ (SMiLEY)' 발매와 동시에 전곡 차트인을 시키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알렸다. 이후 타이틀곡 'SMILEY' 뮤직비디오로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타이틀곡 'SMILEY'는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웃음으로 넘겨버린다는 긍정 마인드가 담긴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700만 뷰를 돌파했으며, 'SMILEY' 챌린지 역시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최예나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