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왜 안 늙어? 동안미모 美쳤다 [DA★]

입력 2022-02-16 20: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장나라 근황이 공개됐다.

장나라는 16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자신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수한 차림의 장나라 모습이 담겼다. 특히 깨끗한 장나라 피부가 시선을 끈다. 화장기 없는 장나라 얼굴은 ‘동안 미녀’의 정석을 보여준다.
장나라는 현재 KBS 2TV 드라마 ‘대박부동산’ 이후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장나라는 지난해 동아닷컴과 인터뷰에서 “연기자가 연기하는 것 말고 할 게 뭐가 더 있겠나. 나는 연기하는 걸 좋아하고 연기자로서 소처럼 움직일 수 있는 동력은 나를 응원해주는 분들에게서 나온다. 또 개인적으로는 독보적으로 잘하고 싶은 꿈이 있기 때문”이라고 열일 행보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또 ‘잘 사는 것’에 대한 견해도 밝혔다. 장나라는 “가수에 이어 배우, 그 다음으로 다른 것을 생각한 적이 없다. 굳이 답한다면 ‘잘 사는 것’이다. 내게는 행복하게 잘 사는 문제가 정말 중요하다. 다른 직업은 생각해보지 않았다. 할 능력도 안 된다. 연기적으로도 아직 좌절하게 될 때가 많고 발전하고 싶은 욕심이 있다. 누가 봐도 ‘연기 잘 한다’, ‘다른 걸 시켜볼만 하겠다’ 싶은 신뢰를 주는 배우가 되는 것이 목표다다. 더 다양한 작품을 보여주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