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우리는 ‘청량 인간’,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콘셉트”

입력 2022-03-22 16: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청량한 콘셉트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22일 크래비티의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원진은 이날 “전작에서는 자유를 찾아서 갈망하며 우리 존재를 자각했다. 이번에는 자유를 완전히 찾고 누린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새 앨범을 소개했다.

정규 앨범 파트1이 초동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 파트2로 쓸 기록 경신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관련해 민희는 “멤버들끼리 연습한 시간, 대화를 나눈 시간이 많았다. 그 어느때보다 준비를 철저하게 한 앨범이다”라고 신보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또 이른바 ‘청량비티’로 변신한 데 대해 민희는 “우리가 가장 잘 소화할 수 있는 콘셉트였다. 나를 포함해 모두 고등학생 같았다. 우리는 인간 청량이다”, 태영은 “성민과 앨런이 유독 잘 소화했다. 환하게 웃는 표정이 주를 이뤘는데 딱이었다”라고 만족해 했다.

[LIBERTY: IN OUR COSMOS]는 미성숙하고 거칠었던 지난 날의 터널을 지나 무의식이 이끈 길의 끝에서 비로소 하나가 된 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린 앨범이다. 크래비티는 폭발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자신들만의 영역을 더욱 확장시킬 예정이다.

멤버 세림과 앨런이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은 자유를 갈망하는 크래비티의 순간을 청량하고 생동감있게 표현한 곡이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POW!(파우!)' 'BOPPIN'(밥핀')' 'Chandelier(샹들리에)' 'FLIP THE FRAME(플립 더 프레임)' '좋아하나봐' 'Late Night(레이트 나이트)' 'Outro : In Our Cosmos(아웃트로 : 인 아워 코스모스)'가 수록됐다.

크래비티의 새 앨범은 오늘(22일) 오후 6시 발매되며 크래비티는 이날 오후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크래비티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컴백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