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영훈·현재·케빈·뉴, 부드러운 눈빛 [화보]

입력 2022-04-22 02: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보이즈 영훈·현재·케빈·뉴, 부드러운 눈빛 [화보]

더보이즈 영훈, 현재, 케빈, 뉴의 화보가 공개됐다.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한 네 남자. 이들은 다양한 의상과 포즈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과감하게 소화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부드러운 눈빛과 감각적인 무드가 어우러져 완벽한 화보컷을 탄생시켰다.

4명의 보컬라인 조합으로의 화보 촬영은 처음이라고. 영훈은 “상상했던 것보다 더 힘 있고 멋진 무드로 촬영한 것 같아 새롭다”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같은 멤버 뉴 역시 “이번 화보 촬영은 어느 촬영때보다 신선해 더 큰 기대가 되어 조금 여유 있게 촬영장에 도착해 이리저리 제 필름 카메라로 멤버들의 비하인드 컷을 촬영했다”라고 말했다.

영훈은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어떤 멤버와의 유닛이라도 낯설지 않고 익숙하기에 더보이즈만의 탄탄한 팀워크로 여기까지 올라온 만큼 무대를 가리지 않고 어디서든 팬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어주는 노래를 계속 부르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멤버 현재와 케빈 역시 "개인이 아닌 팀으로서 승부수를 던질 때 비로소 완벽한 팀워크가 생긴다고 생각해 같은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멤버들이 있어 나에게 큰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다. 뛰어난 실력의 멤버들과의 완벽한 케미를 이루기 위해 매일 자기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게 되다보니 완벽한 무대로 팬들에게 보답 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설렌다."라고 말했다.

더보이즈의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5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