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주 애교 어떻길래? 정혁 “진짜 설레…심쿵” (다시 첫사랑)

입력 2022-07-04 20: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설렘 가득 강한별·정연주의 데이트가 시작된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다시, 첫사랑’에서는 다시 만난 첫사랑 커플들의 데이트가 펼쳐진다. 재회 현장부터 각각 다른 분위기를 보여준 커플 네 쌍이 이별 후 처음으로 하는 데이트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제작진에 따르면 오랜만에 재회함에도 편안하고, 즐거워 보였던 강한별·정연주 커플 데이트가 주목된다. 사랑했지만, 정연주가 미스코리아를 준비하며 바빠져 이별을 택했던 두 사람. 이들은 이번 재회를 통해 과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며 앞으로 어떤 사이로 발전할까.
이날 강한별과 정연주는 연애 시절 추억이 가득한 부산으로 데이트를 떠난다. 이들은 부산으로 가는 기차 안에서부터 달달한 분위기로 MC들까지 설레게 한다고. 특히 정연주의 생활형 애교가 강한별은 물론 MC 정혁의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VCR을 보던 중 정연주 애교에 “진짜 설렌다. 나도 모르게 심쿵했다”고 말한 정혁. 그의 반응에 여자 MC들은 “남자들이 이런 거 좋아하는구나”라며 정연주 따라잡기에 나선다. 이에 정혁 반응을 이끌어낸 정연주 애교는 무엇일까.


또한, 두 사람은 연애 시절 이야기를 하던 중 당시 서로에게 했던 오해와 그때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헤어진 후에야 알게 된 서로의 진심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방송은 4일 월요일 밤 10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