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찾아간 이찬혁→이번엔 ‘딩동댕 유치원’ 출연

입력 2022-10-12 08: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뮤(AKMU) 이찬혁이 EBS '딩동댕 유치원'에 출연한다.

이찬혁은 EBS '딩동댕 유치원'에 일주일 동안 등장할 예정이다. '딩동댕 유치원'에서 숨은 그림처럼 곳곳에 등장하는 이찬혁을 찾는 재미는, 기존 유아 프로그램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색다른 유쾌함을 자아낸다.

이찬혁은 “아이들을 위한 진심이 느껴진다”며, “딩동댕 친구들과의 교감은 정말 예술적이고 재밌는 경험이었다”고 전했다. 평소 그림책의 글 작가로도 활동하며 어린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던 찬혁은 이번 '딩동댕 유치원' 출연을 통해 또 한 번 어린이들과의 즐거운 교감을 보여줄 예정이다.

'딩동댕 유치원'은 현실에 기반한 자연 친화적 유치원을 배경으로, 다문화 아동과 장애 아동 캐릭터를 통해 어린이 시청자들이 공동체적 감수성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만든 한국 최장수 유아 프로그램이다. 원장선생님인 딩동샘 역할로 뽀로로 성우 이선, 그리고 월요일 코너 '리듬을 느껴봐'의 다다샘 역할로 트로트 태권 왕자 나태주가 맹활약 중이다.

이선은 “유아 버라이어티 쇼에 녹아든 찬혁의 모습이 재미있고, 저 역시 새로운 경험이었다.”며 이색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한편 이찬혁의 모습은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아침 8시, EBS 1TV '딩동댕 유치원'에서 한 주 동안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