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에릭 합류로 11명 완전체, 컴백 기대해달라” [화보]

입력 2023-02-03 01: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더보이즈 “에릭 합류로 11명 완전체, 컴백 기대해달라” [화보]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완전체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더보이즈는 ‘THE SWEET ONES’라는 콘셉트로 ‘남친미’를 자랑했다. 이들은 화보 촬영 당시 특유의 에너지와 열정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더보이즈는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새 앨범에 대해 “힙한 느낌”이라고 귀띔했다. 특히 뉴는 이번 새 앨범 뮤직비디오가 자신의 최애 뮤직비디오로 등극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더보이즈는 지난해 12월 데뷔 5주년을 맞은 바. 주연은 “5년간 팬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에는 받은 거에 배로 돌려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에릭은 팬들에게 “벌써 5년이 아닌 아직 5년이니까 앞으로 더 많이 사랑하자”라고 전했다. 선우는 “데뷔 때보다도 더 불타는 마음으로 지금 열심히 컴백 준비 중”이라고 열정을 불태웠다.

지난해 3월에 잠시 활동을 중단했던 멤버 에릭은 재합류 소감으로 “오랜만에 11명이 완전체로 하는 컴백이라 더욱 감회가 새롭다. 다 함께 열심히 준비한 만큼 정말 멋있을 테니 이번 활동도 예쁘게 봐달라”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2023년 이루고 싶은 새로운 목표에 대해 영훈은 “멤버들 모두 건강하고, 팬분들과 더보이즈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포부를 밝혔다.

더보이즈의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