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비현실적 비주얼 MV 티저 공개

입력 2023-02-15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 타이틀곡 '로어(ROA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20초 분량의 이 티저 영상에서는 음악, 비주얼, 퍼포먼스 모두를 아우르는 치명적인 '타락 천사' 더보이즈의 완벽 변신을 전면에 담아 이목을 사로잡는다.

짐승의 입안을 연상시키는 강렬한 연출과 서서히 실루엣을 드러낸 멤버들의 모습은 불타는 케이크, 흩날리는 깃털 등 강렬한 오브제와 만나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특히 '내 것 되리라'라는 의미심장한 가사가 강력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더보이즈의 신곡 '로어' 뮤직비디오는 세븐틴, NCT 127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온 '리전드 필름(Rigend Film)'이 연출을 맡아 압도적인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무에는 '더 스틸러(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매버릭(MAVERICK)' 등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최고의 합을 맞춰온 유명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했다.

더보이즈의 미니 8집 'BE AWAKE'는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나선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렬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인기 작곡가 DEEZ(디즈), 쎄이(SAAY) 등 쟁쟁한 글로벌 프로듀서 라인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까지 5명의 멤버가 앨범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면서 더보이즈만의 개성을 더하는 작업에 힘을 보탰다.

타이틀 곡 '로어'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파격적인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더보이즈의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