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종호, ‘청춘월담’ OST 가창

입력 2023-02-15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메인보컬 종호가 tvN 월화드라마 ‘청춘월담’ OST ‘바람’을 불렀다.

‘청춘월담’(연출 이종재 김정욱, 극본 정현정)은 정체불명의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 이환(박형식 분)과 하루아침에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소녀 민재이(전소니 분)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구원 로맨스다.

종호가 부른 OST ‘바람’은 따뜻한 피아노 선율에 종호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져 담담하게 마음을 고백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후반부로 갈수록 풍성하게 더해지는 사운드와 더불어 종호의 섬세한 보컬이 등장인물들의 서사를 드라마틱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바람’은 지난 ‘청춘월담’ 4화 말미에 삽입돼 짧은 공개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종호는 에이티즈로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시리즈 ‘외모지상주의’ OST ‘라이크 댓(Like That)’, 일본 애니메이션 ‘듀얼 마스터즈 WIN’의 OST ‘리미트리스(Limitless)’ 등을 불렀으며, 솔로로서도 TVING 오리지널 웹예능 ‘청춘MT’ OST ‘청춘동화’와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OST ‘그래비티(Gravity)’까지 참여하며 프로그램과 함께 화제에 오른 바 있다.

종호가 속한 그룹 에이티즈는 유럽투어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