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사라진 장미란, 방송 중단 사고→오늘(1일) 방송

입력 2023-03-01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유퀴즈’ 사라진 장미란, 방송 중단 사고→오늘(1일) 방송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방송 사고로 사라진 장미란이 오늘(1일) 다시 나온다.

지난달 22일 오후 방송된 ‘유퀴즈’ 182화에서는 역도 국가대표 출신 장미란 교수가 출연했다. 이날 장미란이 금메달을 획득한 2008 베이징 올림픽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던 중 갑자기 전주 방송된 181화의 승효상 건축가가 화면에 등장했다.

당시 ‘유퀴즈’ 측은 “방송사 사정으로 방송이 지연되고 있다. 잠시 후 방송이 재개될 예정”이라며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리며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양해를 바란다”고 사과했다.

하지만 결국 장미란 편은 나오지 않았다. ‘유퀴즈’ 측은 “최종 편집 과정에서 기술적인 오류가 발생하여 마스터 입고가 늦어졌고, 그로 인해 본 방송이 중단되고 지난주 방송분(181회차)이 대신 송출되는 사고가 일어났다. 시청자 여러분에게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한다”면서 장미란의 방송분이 한 주 뒤 공개된다고 알렸다.

약속대로 장미란의 방송분은 오늘(1일, 수) 저녁 8시 4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날 방송에는 장미란을 비롯해 한국사 천재 정하랑, 배우 조진웅의 인생 이야기가 펼쳐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