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새신부인 줄~ ♥이종석 또 반하겠네 [화보]

입력 2023-03-03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유, 새신부인 줄~ ♥이종석 또 반하겠네 [화보]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의 화이트데이 광고컷이 공개됐다.

한 주얼리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아이유는 웨딩화보를 연상케 하는 사랑스러운 핑크색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봄 기운 가득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주얼리를 매치,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아이유는 배우 이종석과 목하 열애 중이다. 이종석은 지난해 말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소감을 밝히다 직접 열애를 고백했고 다음날 그 상대가 아이유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아이유는 유애나(팬덤)에게 “최근 유독 일에 대한 자부심과 열정이 더 샘솟는 이유 중에는, 가까운 곳에서 오래도록 칭찬을 해주는 좋은 친구가 있기 때문이기도 한 것 같다”면서 “우리 팬들 걱정하지 않게끔 예쁘게 조용히 잘 만나겠다”고 전했다.

‘일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아이유의 차기작은 임상춘 작가의 ‘폭싹 속았수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뜻의 제주어인 ‘폭싹 속았수다’는 1950년대 제주에서 태어난 ‘요망진 반항아’ 애순이와 ‘팔불출 무쇠’ 관식이의 모험 가득한 일생을 사계절로 풀어낸 작품이다. 아이유는 ‘요망진 알감자’ 같은 반항아 애순 역을 맡아 당차고 야무진 캐릭터를 보여줄 계획이다. 박보검도 함께 캐스팅된 ‘폭싹 속았수다’는 상반기 사전 제작에 착수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