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비, 이제훈 소속사 ‘컴퍼니온’과 전속계약[공식]

입력 2023-03-16 15: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김은비가 이제훈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컴퍼니온’의 새식구가 됐다.

김은비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하며 안정적인 기본기는 물론 연기에 대한 열정을 가진 준비된 신예다.

컴퍼니온 측은 “다채로운 매력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배우 김은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은비가 깊이 있는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라고 새 식구를 맞이하는 기쁨을 전했다.

이제 배우로서 첫 발걸음을 뗀 김은비는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만큼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통해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은비는 “계속해서 궁금한 배우이고 싶다. 다양한 작품 속에서 맡게 될 캐릭터들을 매 작품 어떻게 다르게 표현하고 소화해낼 지 기대하게 만들고 싶다. 지금처럼 늘 열심히 노력하는 배우가 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김은비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캐스팅 소식까지 알려 놀라게 했다. 오는 17일(금),18일(토) 방송될 SBS 드라마 ‘모범택시2’(연출 이단/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 7,8회에서 복수 대행 의뢰인으로 출연. 진정성 있는 연기로 보는 이들에게 묵직한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컴퍼니온’은 배우 이제훈이 2021년에 설립한 배우 매니지먼트사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