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5월 1일 컴백 확정… 정규 1집 ‘UNFORGIVEN’ 발매

입력 2023-04-03 07: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걸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오는 5월 1일 컴백한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오늘(3일) 0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컴백 소식을 전했다. ‘UNFORGIVEN’은 르세라핌의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데뷔 1주년을 하루 앞두고 선보이는 만큼 멤버들과 팬들에게 뜻깊은 음반이 될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인의 평가에 개의치 않고 르세라핌만의 길을 개척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르세라핌은 같은 시각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쏘스뮤직 공식 SNS에 ‘LE SSERAFIM (르세라핌) UNFORGIVEN’이라는 제목의 슬로건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미니 2집의 타이틀곡 ‘ANTIFRAGILE’(안티프래자일)의 뮤직비디오 마지막에 등장했던 “DO YOU WANT TO BE FORGIVEN?”이라는 문구로 시작돼 눈길을 끌었다. “YOU DON'T HAVE TO / I'M UNFORGIVEN TOO”라는 당찬 메시지에 이어 “혼자 하면 방황이지만 함께하면 모험이 된다”라는 문구와 함께 팀의 로고가 불에 그을리는 장면으로 마무리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르세라핌의 정규 1집 ‘UNFORGIVEN’의 음원은 5월 1일 오후 6시 공개되고 음반은 5월 2일 오후 14시 발매된다. 오늘부터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자세한 사항은 르세라핌 공식 위버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