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미리 사위’ 이승기, 일본에 라면가게 오픈 with 강호동-배인혁 (형제라면)

입력 2023-04-24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견미리 사위’ 이승기, 일본에 라면가게 오픈 with 강호동-배인혁 (형제라면)

‘견미리 사위’ 이승기와 강호동 그리고 배인혁이 뭉친 리얼리티 예능 ‘형제라면’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 CHOSU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형제라면’은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 가게’를 열고, 라멘에 익숙한 일본인들에게 K-라면을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이승기, 배인혁이 ‘삼형제’로 나섰다.

24일 공개된 1차 티저에서는 ‘일본을 사로잡을 K-라면의 변주’라는 문구와 함께 다양한 레시피로 요리된 라면이 등장했다. ‘그리고 삼형제’라는 지칭 뒤에 라면 면발을 유심히 들여다보는 강호동, 의미심장한 얼굴의 이승기, 진지한 표정의 배인혁이 차례로 모습을 드러냈다. 이내 라면 가게 안에서 각자 최선을 다하는 삼형제의 모습이 담겼다. ‘형제라면’에서 일본을 매료시키는 어떤 ‘K-라면’ 메뉴들이 나오게 될지 관심을 더했다.

TV CHOSUN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가 공동제작하고 동시 방송하는 ‘형제라면’은 오는 5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