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 챌린지’ 6월 20일 개최, 우승자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출전 특전

입력 2023-05-23 12: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2023’과 함께하는 테일러메이드 ‘제2회 드림챌린지’가 오는 6월 20일 포천힐스CC에서 개최된다. 우리나라 여자 골프의 발전을 위해 유망 선수 발굴, 후원을 목적으로 하는 대회다.

이번 대회는 핸디캡 3.0 이하의 14세 이상 여자아마추어 골퍼 90명이 출전한다. 아마추어 선수는 대한골프협회 경기인 등록규정에 의해 2023년 현재 전문 선수등록을 마쳐야 한다. 참가자 접수는 5월 23일부터 6월 2일까지다. 모집 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대회는 아마추어 선수 3명과 프로 골퍼 1명이 한 조로 플레이한다. 1라운드 18홀 스트로크 플레이로 순위를 정한다. 아마추어 선수는 프로 골퍼와 동반 라운드가 큰 경험이 될 수 있다. 또 다양한 시상품과 특전까지 주어진다.

참가자에게는 테일러메이드 TP5 골프볼 1더즌(공인구), 모자, 장갑, 골프백을 준다.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함께 2023년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대회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또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프로 골퍼 수준의 후원을 한다. 우승자에게는 포천힐스CC 기간별 무제한 이용권(선수에 한함)도 제공된다. 그리고 상위 3명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아마추어 선수 후원 계약을 체결한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임헌영 한국지사장은 “골프의 기준을 높여온 테일러메이드가 우리나라 여자 골프 발전을 위해 제2회 테일러메이드 드림 챌린지를 개최한다”며 “미래의 주역 선수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한 단계 이상 성장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