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가 ‘2025 쿠킹챌린지’(사진)를 연다.

올해로 5회째를 맞았으며, 브랜드 론칭 180주년을 기념해 ‘180° 다른 요리의 즐거움’을 테마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직접 요리한 음식 사진만 있으면 응모 가능한 1단계를 시작으로, 2,3단계를 거쳐 최종 우승자 3인에게는 브랜드의 본고장인 독일 미식 투어의 기회가 주어진다.

6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챌린지 1단계는, 완벽한 요리가 아니더라도 자신만의 이야기가 담긴 요리 사진만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식 해시태그(#휘슬러쿠킹챌린지2025)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거나, 쿠킹챌린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2,3단계 미션 진출자에게는 미션 진행 시 사용할 프리미엄 제품과 함께 식재료를 구입할 수 있는 SSG머니를 지원한다. 마지막 3단계 진출자 10명의 응모작 중 전문 심사위원의 평가와 대국민 투표를 거쳐 최종 3명의 우승자를 결정한다.

SSG닷컴과의 협업도 눈에 띈다. 2,3단계 진출자 대상 SSG 식재료 지원 외 쿠킹챌린지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1~14일 SSG닷컴에서 휘슬러 인기 상품을 최대 41%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회사 측은 “브랜드 탄생 180주년을 맞이한 의미 있는 해인만큼, 휘슬러가 이야기하는 요리의 즐거움 전달을 넘어, 소비자가 직접 경험하고 공유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기획했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