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3’ 예매율 압도적…‘다크 나이트’보다 빠른 속도

입력 2013-04-25 18:50:38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언맨3’ 예매율 압도적…올해 개봉 영화 중 최고

‘아이언맨3’ 예매율이 심상치 않다. 단연 돋보이는 성적이다. .

25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상망의 실시간 예매율에 따르면 할리우드 영화 ‘아이언맨3’는 87.4%의 예매율을 기록했다. 예매 관객수만 32만 명. 이번 주말 엄청난 관객동원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주말 흥행 1위는 확정 지은 상태. 이렇다할 경쟁작이 없어 ‘아이언맨3’의 흥행 질주는 쉽게 멈추지 않을 전망이다.

영화 ‘아이언맨3’는 개봉일인 25일 오후 3시 현재 주요 예매사이트 영화진흥위원회, 맥스무비,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에서 예매순위 1위를 지키고 있다.

'아이언맨3' 이전까지 최고 예매수량을 기록한 영화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 지난해 개봉환 이 영화는 약 25만4000장의 예매수량을 기록한 바 있다. '아이언맨3'의 예매 관객수는 '다크 나이트 라이즈'마저 뛰어 넘는다..

아이언맨3 예매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언맨3 예매율 압도적, 이번 주말은 아이언맨과 함께”, “아이언맨3 예매율 1위, 한국영화였으면 좋았을 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언맨3’에 출연하는 여주인공 기네스펠트로는 최근 피플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로 뽑혀 겹경사를 맞았다.

사진제공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