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이모 폭로글에 이어 지인도 “장윤정父 막노동…母도박에 빚더미” 주장

입력 2013-07-09 13: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장윤정 이모의 폭로에 이어 장윤저으이 가족과 과거 한 동네에 살았다는 지인이 충격적인 내용을 폭로했다.

9일 방송된 tvN ‘eNEWS 기자 대 기자: 특종의 재구성’에서는 과거 장윤정의 가족과 한 동네에 살았다는 마을 주민을 섭외해 인터뷰를 시도했다.

방송에 의하면 이 지인은 “과거 장윤정의 아버지는 낮에는 막노동을 밤에는 택시 운전을 했었다”며 “택시 운행을 마치고 들어오면 세차해주고 운행하는 데 지장 없게 (정비하는) 일까지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장윤정 어머니에 대해서는 “듣기로는 도박을 하느니 뭘 하느니 하면서 애들을 돌보지 않는다는 소문이 있었다”며 “내가 알기로는 장윤정 외할머니가 장윤정 어머니의 돈을 몇 군데 갚아준 것은 안다. 나에게도 몇 번 (돈을)빌리러 왔다. 어디에 쓰려고 하냐고 물으니까 ‘창피해서 못 살겠다’고 하는 소리를 몇 번 들은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우리는 눈으로 본 게 아니고 남들이 하는 이야기만 들은 것”이라며 “노름을 한다는 소리만 들었지 노름 하는 걸 본 적은 없다. 잘 정리해서 두 사람이 잘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 어머니는 딸 장윤정을 상대로 법적 소송을 제기하며 “끝까지 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사진 출처|tvN ‘eNEWS’ 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