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 '요가 강사 박초롱' 방송화면 캡처
요가 강사 박초롱 트레이너가 누리꾼들에게 화제다.
박초롱 트레이너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KBS2 ‘인간의 조건’ 등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법을 알려주는 등 눈길을 끌었다.
그는 처음 방송에 출연했을 당시 ‘이연희 닮은꼴’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또 박초롱 강사는 과거 SBS '스타킹'에 출연해 자신만의 코르셋 다이어트 노하우를 공개하기도 했다. '코르셋 운동법'은 20초 운동 후 10초 휴식하며 4가지 동작을 반복해 짧은 시간 운동량을 극대화 시키는 운동이다.
박초롱 트레이너는 필라테스 자격증은 물론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누리꾼들은 박초롱 소식에 "요가강사 박초롱, 뭐야 에이핑크인줄" "요가강사 박초롱, 예쁘다 내스타일이야" "요가강사 박초롱, 덕분에 매번 운동 배워갑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초롱 트레이너는 매일 오전 7시 40분 MBC ‘뉴스투데이’에서 ‘1분 튼튼건강’ 코너에서 다양한 요가 동작을 소개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