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공식입장 ‘이제는 5명 뿐’

입력 2014-11-08 1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노홍철. 동아닷컴DB.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공식입장’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측이 음주운전 적발된 방송인 노홍철 하차를 수락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노홍철은 8일 새벽 1시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서울세관 인근에서 자신의 벤츠 스마트 포투 카브리오를 몰고 가다가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한 차례 단속을 거부한 뒤 채혈 측정을 받았다.

이에 노홍철은 8일 MBC를 통해 “노홍철입니다. 저의 음주운전으로 인해 시청자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뼈저리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제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 제작진에게 하차의 뜻을 전달했습니다”라며 하차 뜻을 분명히했다.

현재 노홍철은 MBC ‘무한도전’과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이에 무한도전 제작진은 “노홍철 씨는 이번 일을 깊이 반성하며 책임을 통감, 프로그램 하차 의사를 전달해왔습니다. 이에 제작진은 심사숙고 끝에 본인의 의사를 수렴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고 발표했다.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공식입장 소식에 누리꾼들은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공식입장, 또 하차 멤버 발생”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공식입장, 이제 남은 멤버 5명 뿐”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공식입장, 더 이상 사고 없었으면” “노홍철 음주운전 적발 무한도전 공식입장, 안타까운 사고”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