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페리박, 시청자들에 ‘안녕’… 미스터X 등장

입력 2015-03-12 13: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MBC ‘킬미 힐미’ 방송 캡처

'킬미 힐미 페리박'

‘킬미 힐미’ 페리박이 시청자들에게 이별을 고했다.

1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킬미 힐미’에서는 기억을 찾은 차도현(지성)과 오리진(황정음)이 인격들과의 이별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와 서글서글한 웃음으로 나타난 페리박은 식탁에 놓인 치킨과 리진이 가져온 맥주를 즐기며 떠날 것을 이야기했다. 왜 갑자기 떠날 생각을 했는지 묻는 리진에게 페리박은 “내가 나이가 제일 많으니까. 내가 솔선수범을 해야 아이들이 내 뒤를 바짝 따라 올 거고, 그래야 도현이도 인생을 조금 편하게 살 테니까”라고 답했다. 애초에 도현의 아버지가 자유를 만끽하며 살던 시절을 매개로 생겨난 인격이었던 만큼 도현의 미래를 진심으로 걱정하는 마음이 느껴졌다.

페리박은 “우리 아이 잘 부탁한다. 내가 색시 딱 하나 믿고 이제야 훨훨 먼 여행을 떠나려고 한다. 색시도 늘 웃고 좋은 생각만 하고 살아라. 딱 한번 사는 인생이니까”라는 말로 도현이 자유롭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당부를 남기고 사라졌다.

한편 페리박이 사라진 자리에 새로운 인격 ‘미스터X’가 등장해 시청자의 시선을 끌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킬미 힐미 페리박, 킬미 힐미 페리박, 킬미 힐미 페리박, 킬미 힐미 페리박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