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사회’ 유이♥성준, 실제 연인 같은 모습 ‘달달주의보’

입력 2015-07-15 11: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상류사회’ 유이♥성준, 실제 연인 같은 모습 ‘달달주의보’

SBS 월화드라마 ‘상류사회’ 유이의 미소 가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유이는 ‘상류사회’에서 진실한 사랑을 믿는 재벌가 상속녀 장윤하 역으로 출연중이다. 밝고 순수한 매력과 진중하고 강인한 내면을 동시에 지닌 캐릭터로, 최근 사랑을 잃은 상처와 배신감에 날카로운 모습으로 180도 변신하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의 눈도장을 찍고 있다.

15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촬영장 곳곳에서 포착된 유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카메라가 돌지 않는 휴식 시간에는 잔뜩 독기를 품은 ‘흑화윤하’의 모습이 사라지고, 대신 러블리한 미소와 활기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극 중에서는 절절한 배신감에 복수를 다짐케 한 연인 준기 역의 성준과 실제 연인 같은 달달한 모습을 하고 있어 보는이들을 설레게 한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는 유이, 성준의 남다른 찰떡 호흡으로 웃음이 떠나지 않는 이들의 촬영장 모습이 고스란히 담긴 것.

한편 지난 12회 방송에서 윤하(유이)는 연인 준기(성준)에 대한 원망에 독기가 가득하면서도 사랑을 잃은 후 절절히 아파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