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의 비디오’ 현아, 고칼로리 푸드파이터 등극

입력 2015-08-10 12: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포미닛의 비디오’ 현아, 고칼로리 푸드파이터 등극

포미닛의 현아가 ‘고칼로리 푸드파이터’에 등극한다.

10일 방송되는 ‘포미닛의 비디오’ 6회에서는 멤버들도 놀란 현아의 먹성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셀프 카메라에서 포미닛은 5명 멤버가 한데 모여 ‘먹을 궁리’에 빠진 모습이 보여진다. 그동안 막내 권소현의 깔끔한 집에서 회동해 내심 불편했던 멤버들은 전지윤의 다소 편한(?) 숙소로 옮겨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빠지지 않은 것이 음식. “뭐 시켜 먹을까?”라는 질문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닭발, 곱창, 돼지껍데기 등 ‘야식 메뉴’가 쏟아져 나온다. “점심부터 그런 음식 진짜 먹고 싶은 거지?”라는 허가윤의 웃음 섞인 질문에 격하게 고개를 끄덕인 주인공은 바로 현아.

현아는 ‘국물 곱창’이라는 신메뉴를 발견, “먹어보자!”는 의욕을 보인 멤버들을 떨떠름한 표정으로 바라봐 궁금증을 자아낸다. “난 사실 며칠 전에 그거 먹어봤어”라고 민망한 듯 귀여운 표정을 지어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도대체 그 엄청난 것들을 언제 그렇게 먹고 다니는 거냐”는 멤버들의 무안 섞인 반응에 “나 엄청 잘 먹고 다니지”라고 웃음을 터트린다. 사실 현아는 닭발도 순한 맛으로 먹자는 멤버들과 달리 “매워야 제맛”이라고 입맛을 다셔 ‘푸드파이터’다운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

‘포미닛의 비디오’는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K star 채널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K star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