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꽃보다 아름다워…비주얼 최강!

입력 2015-09-18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꽃보다 아름다워…비주얼 최강!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식, 제작 JS픽쳐스)의 최지우가 캠퍼스에서 깜짝 선물을 받았다.

18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7화에서는 드디어 하노라(최지우 분)가 췌장암에 걸린 게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차현석(이상윤 분)의 달라진 모습이 그려진다. 현석은 노라의 췌장암 판정이 오진이었다는 사실에 기쁨에 젖은 것도 잠시, 남편 김우철(최원영 분) 앞에서 꼼짝 못하는 노라의 모습에 답답해 하며 노라 생각에 화가 난다. 7화에서는 노라와 현석이 마치 귀여운 고등학생 커플처럼 티격태격하며 차노라 커플의 막강 케미를 과시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tvN ‘두번째 스무살’ 측은 캠퍼스에서 누군가에게 대형 꽃다발을 선물 받은 하노라의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최지우는 자신의 몸집보다도 훨씬 커다란 대형 꽃다발을 품에 안고 깜짝 놀라면서도 행복한 듯한 표정을 지으며 사랑스러운 하노라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보낸 이의 이름도 없이 ‘지켜보고 있었던 사람에게’라고 적힌 메시지에 하노라는 누가 선물을 보냈을지 궁금해하며 하루하루 흥미진진한 캠퍼스 라이프를 즐길 예정. 특히 노라가 깜짝 선물을 받은 것을 옆에서 보게 된 김이진(박효주 분)의 질투가 폭발하며 노라-현석-우철-이진의 예측불허 사각 로맨스가 전개돼 재미를 더한다.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 캠퍼스서 대형 꽃다발 한아름!



사랑스러운
하노라매력 발산!


한편 19일에는 오전 11시부터 ‘두번째 스무살’ 1화부터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8화 본방송까지 전편이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두번째 스무살’의 앞선 방송을 아쉽게 놓친 이들에게 드라마를 정주행(드라마를 1화부터 마지막 편까지 모두 보는 것)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N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