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측 “10월, ‘니글니글’ 이은 브릿지코너 ‘줌인줌아웃’ 신설”

입력 2016-09-30 13: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 측이 10월2일부터 새로운 브릿지 코너 ‘줌in줌out’을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줌in줌out’은 촬영기법 용어에서 모티브를 딴 코너로 허민, 곽범, 복현규, 윤한민, 장윤석이 출연한다. ‘줌in줌out’은 ‘니글니글’ 이후 6개월만에 선보이는 브릿지 코너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그러나 파격적인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던 ‘니글니글’과는 전혀 다른 콘셉트며 짜임새 있는 구성과 반전 그리고 대사 하나하나 놓칠 수 없는 몰입도 있는 재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줌in줌out’에는 개그우먼 허민이 출연한다. 실제로 허민은 지난 28일 공개녹화에서 헛구역질 연기를 하며 첫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라스트 헬스보이’ 이후 1년 3개월만에 무대에 선 복현규는 훤칠한 키와 무대 매너로 여성 관객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복현규는 코너가 시작되기 전 “집에서 KBS 공개홀은 30분 거리지만 이 무대에 오르기까지는 1년 3개월이 걸렸다”며 “관심 가져주시고 재미있게 봐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니글니글’에 이은 새로운 브릿지 코너 ‘줌in줌out’은 오는 10월2일 밤 9시15분 '개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 KBS2 ‘개그콘서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