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본격 日진출… 데뷔 후 첫 공식 프로모션 [공식]

입력 2017-01-06 09: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 본격 日진출… 데뷔 후 첫 공식 프로모션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 첫 일본 진출에 나선다.

마마무는 6일부터 오는 8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팬들과 만나는 공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일에는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팬사인회와 악수회, 사진촬영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팬들을 찾는다.

첫 일본 프로모션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내 가장 큰 음반 유통 채널이자 K-pop 팬들이 집중되는 타워레코드에서 첫 프로모션을 진행, 마마무를 향한 일본 현지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다음날인 7일에는 도쿄 시나가와 인터시티홀에서 타워레코드 주최로 개최되는 'K-POP LOVERS! SHOWCASE Vol.5'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마마무는 최근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를 비롯해 '넌 is 뭔들', 'I miss you', '피아노맨', '1cm의 자존심', '음오아예'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여기에 일본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콘서트를 방불케 할 레퍼토리로 열도를 달굴 전망이다.

마지막 날인 8일에는 다수의 K-pop 스타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던 비너스포트에서 미니 라이브와 토크, 악수회, 팬사인회, 사진촬영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공개 프로모션을 열고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다.

아직 마마무가 정식 프로모션을 시작하지 않았음에도 이번 프로모션의 취재를 위해 일본 잡지사 및 언론사, 라디오 등의 캐스팅 콜 문의가 쇄도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압도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프로모션 소식에 일본 현지 팬들과 음악 시장 관계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번 일본 쇼케이스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6 우수 대중음악 제작지원사업의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한편, 마마무는 6일부터 8일까지 일본 첫 프로모션을 갖고 2017년 새해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