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그림자: 심연’ 다코타 존슨, 이토록 매력적인 여인

입력 2017-01-31 13: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세계 5억 달러 흥행 신드롬을 세운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로 할리우드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다코타 존슨이 더욱 깊어진 연기력으로 그 두 번째 이야기 ‘50가지 그림자: 심연’을 통해 돌아온다.

전세계 1억 부 베스트셀러 원작의 영화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어두운 과거를 가진 ‘크리스찬 그레이’와 유일하게 그를 변화시키려는 ‘아나스타샤’가 미스터리한 위협 속에서 서로에게 더 깊이 빠져들게 되는 파격 로맨스.

‘50가지 그림자: 심연’ 속 크리스찬 그레이와 아나스타샤는 더 깊어진 새로운 관계를 시작한다. 아나스타샤는 더 이상 크리스찬 그레이에게 끌려 다니지 않고 자기 주장을 펼치며 자신이 원하는 방식을 추구한다. 아나스타샤는 자신의 감정과 관능을 발견하고 깨달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인물로 등장할 예정이다.

크리스찬 그레이와의 관계를 이끄는 주도적인 성격의 아나스타샤를 연기한 다코타 존슨은 배우 집안 출신이다. 그녀의 부모님은 미드 ‘마이애미 바이스’로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돈 존슨과 ‘워킹 걸’로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멜라니 그리피스. 배우 부부의 자녀 다코타 존슨은 ‘50가지 그림자: 심연’에서 더 깊어진 감정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50가지 그림자’ 시리즈를 통해 할리우드 최고의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다코타 존슨은 이에 안주하지 않고 규모와 장르에 상관없이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다. 할리우드 대배우 틸다 스윈튼, 랄프 파인즈와 당당하게 어깨를 맞대고 연기한 ‘비거 스플래쉬’와 뉴욕의 싱글녀를 연기한 ‘하우 투 비 싱글’ 등에 출연하며 타고난 배우임을 인증했다. 또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구찌가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우먼 트리오’에 선정되며 연기 외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크리스찬 그레이와의 관계를 이끄는 달라진 아나스타샤를 확인할 수 있는 ‘50가지 그림자: 심연’은 2월 9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