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우리가 만난 기적’ 카이, 강렬 첫 등장…대사無·존재감甲

입력 2018-04-03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우리가 만난 기적’ 카이, 강렬 첫 등장…대사無·존재감甲

그룹 엑소 카이(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지난 2일 첫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에서 메신저 아토로 분해 등장했다. 대사도 없는 짧은 등장이었지만 극의 판타지 요소를 이끌어 내며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캐릭터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신계(神界) 공화국 영업팀의 신참으로 주로 죽은 자들의 영혼을 거둬들이는 일을 하는 아토는 한날 한 시에 태어나 똑같이 사고가 난 송현철A(김명민 분)와 송현철B(고창석 분)의 영혼을 바꿔 데려가는 실수를 일으켰고, 그로 인해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두 남자의 운명이 바뀐 상황에서 아토가 자신의 치명적인 실수를 만회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게 될지, 둘의 인생을 되돌리기 위해 어떤 해결책을 찾게 될 지 그의 앞으로 활약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아토 역의 카이가 눈길을 끈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다. 매 주 월, 화 밤 10시 방송.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