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7色 개인 티저 공개…도시와 네온사인, 악몽

입력 2018-09-11 12: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캐쳐, 7色 개인 티저 공개…도시와 네온사인, 악몽

그룹 드림캐쳐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의 라이트(Light) 버전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드림캐쳐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강렬함을 표현하고 있다. 도시를 배경으로 어지럽게 겹쳐진 네온사인들 사이로 드림캐쳐 멤버들은 각각의 개성과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한다.

앞서 앤티크(Antique)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며 고풍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비주얼 콘셉트 추구했던 드림캐쳐. 이들은 현대적이면서도 강렬한 색채가 가미된 개인 티저 이미지들로 새로운 악몽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지난 싱글과 앨범들 속에서 극적인 대비를 이뤄 티저 사진을 공개했던 만큼, 새로운 대비 구도에 대해서도 궁금증이 모이고 있는 상황. 이른바 '반전' 티저 이미지에 팬들의 지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드림캐쳐가 새롭게 그려갈 악몽의 이야기들은 현대를 배경으로 구상했다. 앞으로 다른 티저 이미지는 물론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공개를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드림캐쳐는 오는 20일 새로운 악몽의 이야기를 시작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Alone In The City'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사진=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