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도시어부2’ 조정민X이경규, 분노의 활약…찐케미 인증

입력 2020-07-10 14: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도시어부2’ 조정민X이경규, 분노의 활약…찐케미 인증

‘도시어부2’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면서 화제성을 입증했다.

9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이하 ‘도시어부2’) 29회 2부가 시청률 5%(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특히 이날 7인의 도시어부의 지인으로 출연한 김민경, 효연, 피오, 윤보미, 허재, 조정민, 돈스파이크의 활약은 분당 최고 시청률 6%까지 이끌어내며 다음 회를 더욱 기대케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덕화와 허재의 덕재팀과 이경규와 조정민의 민규팀, 지상렬과 효연의 효렬팀, 이수근과 피오의 피근팀, 이태곤과 윤보미의 태미팀, 김준현과 김민경의 과체중팀, 박프로와 돈스파이크의 돈박팀 등 7팀은 토종붕어 낚시에 돌입하며 본격 붕친대회의 포문을 열였다.

또한 지난주 생애 첫 황금배지를 품으며 오랜 설움을 해소한 이수근은 초반부터 토종붕어를 연이어 낚으며 ‘아쿠아맨’으로 등극했다. 또한 엉뚱미 가득한 지인 피오와는 나이 차를 뛰어넘는 티격태격 케미를 폭발시켜 웃음을 안겼다.

특히 방송 후 조정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경규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선배님과의 찐케미, 뒤에서 엄청 챙겨주시는 츤데레타입. 진짜 얼마나 자상하구 따뜻한지 몰라요. 오늘 도시어부 엄청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다음주에도 많이 많이 좋아해주세요”라며 독려 메세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제1회 일심동체 붕친대회에서 어느 팀이 마지막에 웃게 됐을지, 지인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 벌써부터 기대가 쏠리고 있다. ‘도시어부2’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채널A ‘도시어부2’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