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웹예능 ‘슬기로운 빅톤생활’ 론칭

입력 2020-07-24 14: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빅톤, 웹예능 ‘슬기로운 빅톤생활’ 론칭

그룹 빅톤(VICTON)이 새로운 웹예능을 론칭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낮 12시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웹예능 '슬기로운 빅톤생활'의 공식 포스터와 예고편과 함께 관련 정보를 공개하고 콘텐츠 론칭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캐주얼한 복장으로 휴가를 떠난 듯한 빅톤 7인이 환하게 웃는 모습을 담았다. 더불어 예고편 속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이 웹예능을 통해 선사할 '유쾌 힐링' 휴식기를 예고하며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웹예능 '슬기로운 빅톤생활'은 빅톤 멤버들이 바쁘게 달려온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단독 주택에서 휴식의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담은 예능 콘텐츠다. 멤버들은 자유 시간을 갖는 것은 물론, 게임이나 바베큐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로 가득한 '슬기로운 휴식기'를 콘텐츠로 담아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웹예능은 총 8화에 걸쳐 빅톤 V앱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첫 화는 오는 29일 8시 팬쉽 채널을 통해 공식 팬클럽에 선공개되고, 8월 5일부터 일반 V라이브로 방영된다.

가파른 성장세로 주목받고 있는 그룹 빅톤은 지난해 대대적인 아시아 투어와 올초 국내 첫 단독콘서트에 이어 올해에는 미니 6집 ‘Continuous(컨티뉴어스)'와 싱글 2집 ‘Mayday(메이데이)’ 활동을 펼치고, 최근 온택트 라이브 'Mayday'까지 성료하며 음반활동을 비롯해 예능, 연기, 광고 등 다방면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