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민혁, 훈훈 예술가 포스…‘보그싶쇼’ 티저 공개

입력 2020-07-25 1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그싶쇼’ 30일 첫방송 “예술 감성 충만”
그룹 몬스타엑스의 민혁이 훈훈한 ‘예술가 포스’를 뽐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 NOW.는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민혁의 ‘보그싶쇼’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민혁은 화실을 배경으로 감성적인 매력을 마음껏 자랑했다. 그는 흰 셔츠 위 앞치마를 매고 손에 붓을 든 채 캔버스 위에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눈부신 비주얼을 발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특히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사진을 살펴보며 예술가와 같은 면모를 드러내기도 하고 환한 미소로 비타민 매력을 자아내 다채로운 이미지 변신에 나서기도 했다.

더불어 민혁은 티저 영상을 통해 “제가 드디어 네이버 NOW.에 호스트를 맡게 됐다”면서 “‘보그싶쇼’는 보고 싶고 그리고 싶은 쇼다”라고 새롭게 론칭하는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이어 “굉장히 떨리고 긴장되는데 여러분 언제인지 궁금하시죠”라며 “7월 30일, 매주 목요일 7시 30분이다”라고 첫 방송 날짜 소개도 잊지 않았다. 또한,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나갔으면 좋겠다”면서 “같이 보고 그려나가요”라고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민혁이 호스트로 나서며 화제를 모은 ‘보그싶쇼’는 ‘민혁의 화실’을 배경으로 청취자들과 함께 대화하며 이야기를 직접 그려보는 시간을 가지는 프로그램으로,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그는 직접 그림 그리기에 참여하고 다양한 주제를 바탕으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며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기존의 오디오쇼를 넘어 전 회차 보이는 영상으로 제작될 계획으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그룹 몬스타엑스의 멤버인 민혁은 최근 미니앨범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표하고 수록 타이틀곡 ‘판타지아(FANTASIA)’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와 함께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입담을 바탕으로 tvN ‘나의 수학 사춘기’, SBS ‘인기가요’ MC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적극적으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민혁의 ‘보그싶쇼’는 네이버 NOW.를 통해 30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